해피포 (For)


 늘 복작복작한 신사동 가로수길 -

요샌 정말 주말 저녁 조금 늦은 시각에 가게되면

 자리잡기고 놀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 


가로수길을 한참 헤매며 자리를 못잡고 있던터에

지인님의 급 제안


"레카, 포차가서 소주에 회나 먹을까?"    

"응?;; 가로수길에 그런곳도 있어? "


오, 그런데 가로수길 안쪽으로 들어가니

크고작은 포차들이 꽤 있더라구요 ;;

 가로수길에선 주로 메인스트리트쪽의 까페나 다닌게 전부라

깜놀한 레카 ㅎㅎ


무튼 지인님 덕분에

가로수길에서 처음으로 소주를 마셔봤다는 이야기 ;;





높은 천장에 떠들썩한 분위기 -



생각해보니

실내포차 ;; 이날 처음 가본듯 ;;



일단 , 소주부터 시키고 !

사실 -_- 맥주를 마시고팠는데

왠지 맥주를 시키면 지인님께 혼날것 같은 분위기? ㅎㅎ  



아나고회 (1.5만)


늘 어딜가도 메뉴는 제가 고르는 편인데

이 날은 그냥 구경만 ㅎㅎ


지인님께서 그러시는데

반포 스마일떡볶이에서 유명했던 솜씨좋은 아주머니께서 하시는 곳이라고 : )

아마 그래서 유명한 메뉴도 비슷한가봐요.

스마일떡볶이는 얘기만 들어보고 가보질 못해서 ^^:;




아나고회는 원래도 좋아하지만

물기를 쫙 뺀 꼬돌꼬돌 꼬소한 아나고 :)

가격대비 양도 아주 푸짐해요


부산가서 먹었던 아나고회가 급 생각ㅎㅎ

(부산 사진은 언제 정리 한담 ;; )



홀짝홀짝 ;;

사실 전 한 잔도 채 못마시고 안주만 초토화했다죠? ㅎㅎ



상추에 싸먹고 ,깻잎에 싸먹고

신난  -_-



서비스로 주신 잡채




 오스떡


일행님이 강추하신 메뉴 ㅋㄷ

 제일 유명했던 메뉴라나?


오징어 스파게티 떡볶이에 줄임말 이라고 ^^:;



매콤한 국물에 졸여나오는

오징어와 떡, 스파게티 ㅋㄷ


사실 스파게티라 하긴 좀 그렇고

우동 정도로 이해하면 될듯 ^^;


매운 해물 떡볶이같은 맛인데

오, 정말 안주로 딱 좋았어요  



술은 안마시고

결국 안주에 완전 집중하는 사태가 ^^:;



클리어 -_-


 


음식맛도 좋았고

정겨운 분위기도 좋았고

친한 사람들끼리 오손도손 모여 술한잔 하기 좋은 곳 ^^:;




메뉴






02-549-6092
신사역 8번출구 가로수길로 들어가 첫번째 골목에서 좌회전해 들어가 우회전 

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prada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저도 여기 가봤는데 음식 정말 맛있어요 ㅋㅋ 닭똥집도 맛있고..특히 해피전!! 베이컨과 브로콜리의 화려한 조화 ㅋㅋ 사장님이 데리야끼소스로 직접써주시는 'happy'가 정말 멋져요 ㅋㅋ

    2008.09.21 23:31

BLOG main image
The Memory of Recamier
* The Memory Of Recamier * 찬란한 기억의 단상 Rimi.kr
by 레카미에

공지사항

카테고리

전체보기 (834)
일상이야기 (169)
Rimi.kr (49)
Gourmet/맛집 (302)
Kitchen/요리 (126)
Travel/여행 (138)
+My Favorite+ (16)
+My Memory+ (16)
+My Pleasures+ (9)

달력

«   2019/11   »
          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레카미에's Blog is powered by Textcube. Designed by Qwer999. Supported by Tatter & Media.